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교육지원청, 우리 모두 학교폭력No 거리두기Yes

- 여수경찰서와 함께 학교폭력예방 등굣길 캠페인 펼쳐-

  • 입력 2020.09.23 15:35
  • 수정 2020.09.23 15:40
  • 기자명 여수교육지원청(여수교육지원청) 홍보담당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수교육지원청(교육장 김용대) 학교지원센터는 지난 911일부터 관내 재학생이 많은 학교들을 중심으로 코로나19 대응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 및 학교폭력예방 등굣길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이번 학교폭력예방 캠페인은 여수경찰서 학교전담경찰관들과 함께 11일 여양중·고를 시작으로, 15일 여수중앙여중·여고, 17일 미평초, 22일 여수중에서 운영되었으며, 감염병 예방을 위한 손소독제와 3밀지역(밀접, 밀집, 밀폐) 기피, 학교폭력예방 등의 메시지를 담은 물티슈를 배포하여 학생들에게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와 학교폭력 없는 안전한 학교 문화 조성의 중요성을 강조하였다.

  여수교육지원청 학교폭력 업무담당자는 코로나19 상황에서 학교폭력은 예년에 비해 발생 횟수는 줄었지만, 사이버폭력 및 학교 내·외에서 학교폭력은 여전히 발생하고 있다고 하며, “12월까지 온라인 예방교육과 함께 캠페인을 통해 학교폭력을 예방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여수중 송남진 교장은 코로나19로 인해 학교생활이 예전과 많이 달라졌지만, 지역사회와 학교가 힘을 합쳐 학교폭력예방을 위해 노력한 덕분에 안전하고 학교폭력 없는 분위기가 만들어 질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전했다.

 

  여수교육지원청 김용대 교육장은 학교폭력이 근절 될 수 있도록 지역유관기관과 함께 지속적인 예방활동을 실시하고 학생들이 행복하고 안전한 여수교육을 만드는데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남교육통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