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8-10 20:52 (월)
실시간
영암교육지원청, 세한대학교와 스포츠관련 방과후 업무협약 체결
상태바
영암교육지원청, 세한대학교와 스포츠관련 방과후 업무협약 체결
  • 영암교육지원청(영암교육지원청) 홍보담당자
  • 승인 2020.07.29 2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라남도영암교육지원청(교육장 김성애)729() 세한대학교(총장 이승훈), 새한스포츠클럽(사업단장 최공집)과 영암관내 학교의 방과후학교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영암교육지원청, 세한대학교, 세한스포츠클럽은 학교 밖 방과후학교 활성화를 위해 행·재정적 지원 방안 마련에 힘쓰며, 기관간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학교와 지역사회가 연계 ·협력하기로 하였다.

특히 인근 소규모 학교가 공동으로 참여하는 스포츠활동을 통해 학생수가 부족하여 운영 할 수 없었던 학교 학생들의 다양한 스포츠활동을 경험 할 수 있게 되었다.

세한대학교는 쾌적하고 안전한 환경에서 전문성을 가진 우수한 강사를 확보하여 영암 학생들에게 제공할 것을 약속하였으며, 세한스포츠클럽은 체력측정 및 맞춤형 운동 프로그램 제공을 위해 영암교육지원청과 상호 연계 하기로 하였다.

세한대학교 이승훈 총장은 스포츠활동은 집단운동을 통해서 사회성을 키워줄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 중요한 분야다. 스포츠를 즐기면서 스포츠가 주는 장점들을 영암지역 학생들이 잘 활용하여 커 나갔으면 한다. 세한대학교도 학생들에게 기회의 장을 열어 주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성애 교육장은 다양한 인프라와 전문 강사를 보유한 대학과 연계하여 방과후학교를 운영한다면 보다 더 재미있고 내실있게 운영되는 영암방과후학교가 될 것을 기대하며 영암교육지원청도 적극 협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