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함평교육지원청, 특수교육대상학생 방역 및 위생용품 꾸러미 지원!

  • 입력 2020.07.10 15:15
  • 기자명 함평교육지원청(함평교육지원청) 홍보담당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함평교육지원청(교육장 김완)은 관내 초··고 특수교육대상학생 가족(52가족)을 대상으로 79()에 방역 및 위생용품을 지원하였다.

특수교육대상학생을 비롯한 가족에게 방역 및 위생용품을 지원함으로써 특수교육대상학생 개인과 가족의 건강 및 위생관리를 목적으로 운영하였다. 방역 및 위생용품 꾸러미는 칫솔, 치약, 가글, 마스크, 손세정제 등 8개 품목으로 5만원 상당의 물품으로 구성하였고 이러한 특별지원으로 장애학생과 가족 구성원 모두의 건강과 위생 증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꾸러미에는 코로나-19 예방수칙과 올바른 손씻기, 그리고 기침예절이 소개된 교육자료도 동봉해 학생들의 가정 안과 밖에서 건강하고 안전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조성하였다.

이번 지원은 특수교육대상학생이 있는 학교의 특수학급 교사가 가정과 연계하여 건강 및 위생 관련 학습 사례를 공유하도록 하였다. 물품 지원은 코로나19 대응 방안인 사회적 거리 두기에 따라 관내 특수학급으로 꾸러미를 전달하고 학교에서 각 가정으로 전달하여 대면접촉을 최소화하여 전달하였다.

김완 교육장은 특수교육대상 학생들이 외출시 마스크 착용 및 외출 후 손 씻기, 사회적 거리두기 등 기본적인 예방수칙을 잘 준수할 수 있도록해달라당부했다. 또한 특수교육대상학생들의 교육과 안전을 다방면으로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전남교육통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