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8-13 14:05 (목)
실시간
핫뉴스
전남교육청, 수시모집 대비 대입정보 박람회 개최
상태바
전남교육청, 수시모집 대비 대입정보 박람회 개최
  • 중등교육과 조기성 홍보담당자
  • 승인 2020.07.03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장의 요구 반영 63개 대학 초청 대입정보 제공
코로나19 예방 위해 4단계 등록 등 철저한 방역조치 후 진행

전남교육청(교육감 장석웅)3() 순천만생태문화교육원에서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2021학년도 대입 수시모집 관련 정보를 제공하는 대입정보박람회를 개최했다.

이날 박람회에는 전국 63개 대학이 참여해 2021학년도 대입 수시모집 관련 입학전형을 안내하고, 부스를 방문한 수험생과 학부모들에게 상담을 제공했다. 또한 입시 전문가들로 구성된 전남 대입현장지원단이 1:1 맞춤형 상담을 제공함으로써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높여줬다.

도교육청은 코로나19 상황 속에서 목포 지역 확진자 발생으로 2() 문태고 열 예정이던 서부권역 대입정보 박람회를 취소했다.

하지만, 등교개학이 늦어진 데다 공교육 의존도가 높은 전남 학생과 학부모들에게 대입 관련 정보 제공이 필요하다고 보고 철저한 방역조치를 취한 뒤 행사를 진행했다.

행사에 참여한 한 학부모는 코로나19로 인해 올해 고3 자녀가 대입을 준비하는 데 불안감이 컸는데, 이번 박람회를 통해 대입 관련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어 많은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도교육청은 이 밖에도 100회에 걸쳐 학교를 직접 찾아가서 진행하는 맞춤형 진로진학프로그램, 학부모회 네트워크와 연계한 맞춤형 상담프로그램 등 다양한 대입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붙임: 전남교육청, 2021학년도 수시모집 대입정보박람회 사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