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7-10 17:19 (금)
실시간
여수교육참여위원회, 올해 첫 정기회 개최
상태바
여수교육참여위원회, 올해 첫 정기회 개최
  • 여수교육지원청(여수교육지원청) 홍보담당자
  • 승인 2020.06.28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상반기 여수교육 점검하며 올해 첫 회의 개최

  여수교육지원청(교육장 김용대)626일 정한수 위원장을 비롯한 여수교육참여위원 20명이 참석한 가운데 올해 첫 정기회를 개최했다.

 

  이날 정기회에서는 2019년도 1년간의 여수교육을 되돌아보고 2020상반기 동안 추진한 여수교육 주요업무 성과와 잘된 점, 미흡한 점 등을 꼼꼼히 짚어봤다. 또한 코로나19 확산 이후 교육 현장에 일어난 변화를 위원들과 공유하고 포스트코로나 시대를 대비한 원격교육 내실화 방안을 교육청과 참여위원이 함께 모색하였다.

 

  특히, 위원들은 문화예술공간과 교육활동 실천이 동시에 이뤄질 수 있는 자체 공간혁신꿈터만들기 사업, 인재유출을 막고 여수교육력을 제고하기 위한 여수교육지원단 운영, 4차 산업혁명시대를 이끌어갈 창의융합인재를 양성하기 위한 전남SW교육 체험센터 구축 등의 주요 현안사업에 대한 설명을 듣고 지역사회의 다양한 의견을 아낌없이 제시했다.

 

 

 

정한수 위원장은 코로나19 위기를 새로운 기회로 삼아 학생들이 행복한 미래교육을 맞이할 수 있도록 참여위원이 함께 고민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회의에 배석한) 김용대 교육장은 코로나19로 인한 대내외 여건변화에도 불구하고 여수교육 기반을 한 층 더 공고히 할 수 있도록 교육참여위원회 위원들의 소중한 의견을 적극 검토하여 기본 계획에 반영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붙임: 4회 전라남도여수교육참여위원회 제3차 정기회 사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