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9-24 09:42 (목)
실시간
등교개학을 환영합니다
상태바
등교개학을 환영합니다
  • 나권욱(기산초등학교)
  • 승인 2020.05.22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친구들아 반가워! 그동안 고생했어!

함평교육지원청(교육장 김완), 기산초등학교(교장 서종기)는 5월 20일 수요일 8시 30분 기산초에서 등교수업 상황을 점검하고 학생들을 격려했다.

함평교육지원청은 등교수업에 대비하여 기산초를 비롯한 관내 유초중고 전체 학교를 대상으로 학교 방역 준비 현장 점검을 실시하는 등 학생들이 정상적으로 등교수업을 할 수 있도록 철저하게 준비를 하였다.

기산초등학교는 학교 자체 예산으로 일회용 마스크와 면마스크, 비접촉체온계와 손세정제 등을 구입하고 일시적 관찰실을 따로 마련하는 등 다양한 준비를 통해 등교수업에 대비해 왔다. 아울러 학생 접촉을 최소화하기 위해 쉬는 시간에 화장실 유의 사항을 안내하고 학년별 시차를 두어 급식을 실시하는 등 생활 속 거리두기 실천을 위해 노력하였다.

함평교육지원청 김완 교육장은 학생들과 기산초 관계자들을 격려하면서 “많은 어려움이 있는 상황에서도 무사히 등교한 학생들과 철저한 방역 준비로 등교수업에 대비해 온 기산초 교직원 여러분들에게 감사드리며, 함평교육지원청은 보건소와 소방서, 경찰서 등 유관기관과 협조하여 등교수업 이후에도 학생 안전과 건강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기산초 서종기 교장은 “무엇보다도 학생들이 건강한 모습으로 등교하게 되어 다행이며, 하루 빨리 코로나-19 사태가 종료가 되어 존중과 협력으로 모두가 함께 만드는 기산인교육이 정상화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