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왕곡초 ‘多어울림 사랑 나눔 바자회’

  • 입력 2021.11.24 15:37
  • 수정 2021.12.18 18:12
  • 기자명 이동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왕곡초등학교(교장 이정임)1124, 학생과 교직원이 함께하는 어울림 사랑 나눔 바자회행사를 실시하였다. 어울림 사랑 나눔 바자회는 왕곡초 학생회에서 주관한 행사로 계획부터 준비 및 실행까지 학생들이 중심이 되어 학교와 함께 운영하였다.

나눔 바자회는 학년별로 마련한 교직원과 학생학부모의 기부 물품 판매부스와 학생회에서 준비한 붕어빵과 팝콘 간식부스로 구성되었다. 각 학생들은 물품을 기부하고 받은 달란트를 이용해 필요한 물품을 구입하고, 교직원들은 어려운 이웃을 위해 기부하는 나눔활동에 참여하였다.

6학년 박하율 학생은 우리끼리 바자회를 준비할 수 있을지 걱정이 되었지만 학교에서 적극적으로 도와주셔서 만족스러운 행사가 되었다.”며 학교와 학부모님들께 감사하는 마음을 전했다. 4학년 강시을 학생은 다른 친구들이 필요없는 물건도 나한테는 필요하다는 것을 느꼈고, 학생들과 선생님들이 다 함께 참여하여 즐거웠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정임 교장은 학생회가 중심이 되어 행사를 계획하고, 학생과 교직원이 하나가 되어 준비하면서 함께 하는 학교 문화를 만드는 계기가 되었다.”바자회를 통해 작지만 큰 마음을 나누는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왕곡초 학생들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남교육통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