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2021. 전라남도장흥교육참여위원회 정기회 개최

  • 입력 2021.09.14 16:29
  • 수정 2021.09.15 15:36
  • 기자명 장흥교육지원청(장흥교육지원청) 홍보담당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라남도장흥교육지원청(교육장 김성호)913일 오후 15시 장흥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2021. 전라남도장흥교육참여위원회 정기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정기회에서는 2021. 장흥교육 추진 현황에 대한 보고를 들은 후 장흥읍 관내 중학교 남녀공학 전환 추진()2건의 안건 및 기타 안건에 대해 협의하는 과정에서 장흥지역 학생 및 학부모들을 진정으로 위하는 선택이 무엇인지에 대한 심도있는 토론시간을 가졌으며, 장흥교육 발전에 기여하고 계시는 사순문 도교육위원님도 장흥교육참여위원회를 끝까지 자리해 주셨다.

김성호 교육장은 “2021. 장흥교육참여위원회 위원님들께서 교육현장에서 미처 발굴하지 못했던 부분들에 대해 안건을 발굴하여, 지역과 더불어 상생하는 교육을 위한 민관의 소통창구로써의 역할에 힘써 주시길 바란다.” 위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을 부탁했다.

김영효 위원장은 장흥교육참여위원회가 코로나19 장흥지역 확산으로 잠점 연기되었다가 조금 잦아들어 오늘에서야 정기회를 갖게 되어 송구스럽다는 말씀과 함께 참여위원님들이 교육현장에서 느끼는 다양한 의견들을 수집하고 자유롭게 의견을 개진할 때에 장흥교육이 한단계 도약하는 길이고, 또한 그것이 우리 위원들의 책무인 만큼 항상 장흥교육에 관심을 기울이고 적극적으로 참여해 달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남교육통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