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지역주민과 함께하는 북큐레이션

영광공공도서관, 2021년 하반기 북큐레이션 주제 선정을 위한 설문 실시

  • 입력 2021.06.10 09:14
  • 수정 2021.06.11 11:27
  • 기자명 영광공공도서관(영광공공도서관) 홍보담당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광공공도서관(관장 장혜란)은 지역주민의 독서 영역을 확장하고 도서 선택에 도움을 주기 위해 운영하고 있는 북큐레이션의 2021년 하반기 주제 선정을 위한 지역주민 설문 조사를 실시한다.

전라남도에서 최초로 온·오프라인으로 운영하고 있는 영광공공도서관 북큐레이션 기획전시는 그동안가족, 재테크, 독립운동가 등 매달 다양한 주제 선정으로 지역민의 많은 관심과 참여 속에서 운영하였다.

2021년 하반기에는 지역주민의 호응과 관심에 보답하고 지역민이 직접 주제를 선정할 수 있는 색다른 구성의 북큐레이션을 준비하고자, 영광공공도서관 누리집 설문 조사 게시판을 통하여 이용자 의견 조사를 실시하고 있으며 설문 조사는 별도의 로그인 과정 없이 참여 가능하다.

영광공공도서관 북큐레이션 안내문
영광공공도서관 북큐레이션 안내문

6월 북큐레이션 주제는 금지된 것들의 매력: 금서로 여러 나라에서 다양한 문화로 인해 금서로 지정된 책들을 전시하고 있으며 온라인 북큐레이션에서는 가지고 싶은 금서댓글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북큐레이션를 관람한 이용자는 매달 새롭고 재미있는 주제의 북큐레이션으로 도서관을 방문하는 일이 한층 즐거워졌다.“고 하였다.

영광공공도서관 장혜란 관장은 이번 이용자 설문 조사를 통해 지역주민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북큐레이션이 되었으면 한다.”새로운 책과 즐거운 도서관을 원하는 학생과 지역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영광공공도서관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전화(061-353-2690)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전남교육통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