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문평에서, 다(多) 함께 놀자! -행복을 파는 상점에 놀러 오세요.-

  • 입력 2021.05.04 15:35
  • 수정 2021.05.04 16:08
  • 기자명 문평초등학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평초등학교(교장 최광실)54일 봄철 어울림 한마당 행사로 문평에서, () 함께 놀자를 실시했다. 매년 교육공동체 모두가 어울리는 큰 행사지만 올해는 코로나 위기 상황으로 학생들만 참여하였다. 이날 함께하지 못하는 아쉬움을 이겨내기 위해 알차고 유의미한 프로그램들로 즐거운 놀이 문화의 장을 마련하였다.

핸드페인팅
행복을 파는 상점 중(핸드페인팅)

행복을 파는 상점에서는 핸드페인팅, 협동 컵 쌓기, 콩콩릴레이, 비눗방울, 씽씽플레이트, 버니놀이 등 학생들이 평소 겪어보지 못하는 여러 창의 놀이 체험 부스를 운영하였으며, 모둠별 체험과 도전으로 웃음꽃이 피어나는 행복한 시간이었다.

'행운을 파는 상점에서는 힘찬 기운을 얻기 위해 신나고 즐거운 오락 경기로 신발 컬링과 알 낳기 게임을 진행하였다. 소정의 상품을 걸고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하였으며 흥이 절로 나는 시간 속 결국 모두에게 행운이 돌아가는 자리였다.

행운을 파는 상점 중(파이프 릴레이)

마지막 프로그램 다 함께 놀자!’에서는 경쟁과 승패에 연연하지 않고, 배려와 협동 정신을 기를 수 있는 단체경기 파이프 릴레이를 하였다. 첫 번째 주자를 시작으로 파이프에 공을 굴려 땅에 떨어지지 않게 도착 지점에 놓여 있는 컵 안에 공을 골인시키는 게임으로 전교생이 하나 되어 놀이에 즐겁게 참여하였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문평초 우◌◌학생은 작년에는 코로나로 운동회를 못 해 매우 아쉬웠지만, 올해는 색다른 놀이를 경험하고 새로운 게임에 협동하며 도전한 것이 무척 즐거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전남교육통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