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강진교육지원청, ‘내고장학교 가GO, 내 꿈을 펼치高’스타트 내고장학교보내기 중‧고등학교 교감 협의회 개최

  • 입력 2021.04.30 11:01
  • 수정 2021.05.04 17:06
  • 기자명 강진교육지원청(강진교육지원청) 홍보담당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라남도강진교육지원청(교육장 최광희)29일 관내 중고등학교 교감을 대상으로 중회의실(모란)에서 내고장학교 보내기 활성화를 위한 고교진학 협의회를 실시했다.

우수한 인재의 관내 고등학교 진학 장려로 강진지역의 고교 교육력 향상을 위해 마련된 이날 협의회는 관내 9개 중학교 교감(교무부장)과 고등학교 5개교 교감이 함께 했다. 최광희 교육장의 갑질근절과 청렴한 학교문화 정착을 위한 교육을 시작으로 2020학년도 관내 고등학교 진학률 현황을 함께 분석하고 더불어 내고장학교보내기 활성화 방안’, ‘ 고등학교 홍보방안’, ‘학생 및 학부모 고교탐방 일정 등을 중심으로 밀도 있는 협의가 진행됐다.

협의회에 참석한 5개 고등학교는 특색있는 입학 홍보자료를 제작하여 학생과 학부모에게 적시에 제공하기로 했다. 또한 학생과 학부모가 고등학교를 직접 탐방하여 역동적인 교육활동의 모습을 직접 체험하고 자신의 진로진학 선택의 역량을 키울 수 있도록 고교탐방프로그램을 마련하기로 했다.

최광희 교육장은 인사말을 통해 우리 강진지역의 우수한 인재들이 자신의 삶의 터전인 이 곳 강진에서 자신의 꿈과 끼를 마음껏 펼치고 세계적인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중, 고등학교가 유기적인 소통의 관계를 맺어달라고 말했다.

<붙임 : 관련사진 1>

 



저작권자 © 전남교육통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