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장흥초, 안전한 등하굣길을 위한 교통안전 캠페인 및 녹색어머니회 발대식 개최

안전한 등하굣길을 위해 모두가 함께하는 교통안전 캠페인

  • 입력 2021.04.08 14:39
  • 수정 2021.04.08 16:20
  • 기자명 임형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흥초등학교(교장 권은희)47() 820분부터 약 30분 동안 장흥경찰서 주관 교통안전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학기초 학생들의 안전한 등교 환경 조성을 위하여 장흥초등학교 녹색어머니회, 장흥경찰서, 장흥교육지원청, 장흥군청 등과 함께 하는 안전한 등하굣길 교통안전 캠페인은 장흥초등학교 정문 양측에서 등교 학생들을 대상으로 교통안전 홍보 전단지 배부, 교통안전 메시지 전달 등으로 학생들에게 안전한 등하굣길에 대한 경각심을 심어 주었다.

  이후 장흥초 교장실에서 실시된 녹색어머니회 발대식은 2021학년도 안전한 등하굣길을 위하여 노력해 주실 신임 임원진 위촉 및 전년도 임원진의 감사장 전달, 그리고 녹색어머니회의 활성화 및 지원 방안 등에 대한 논의가 있었다.

  이 자리에서 정종순 장흥군수는 장흥초등학교 주변의 어린이 보호구역 확대 및 과속단속 카메라 설치, 그리고 김성호 장흥교육지원청 교육장의 학교 앞 안전보도에 대한 논의가 있었다. 이에 김은경 녹색어머니회 회장은 장흥교육의 중심인 장흥초등학교를 위하여 여러 기관의 함께 노력하여 주심에 감사드리며 녹색어머니회 활성화로 학생들의 안전하고 행복한 등하굣길이 되도록 노력하겠다.”라며 그 소회를 말하였다.

  학기초 학생들의 안전한 등하곳길을 위하여 모두가 함께 실시한 교통안전 켐페인은 우리 학생들의 안전하고 행복한 학교생활이 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이다.

교통안전캠페인
교통안전캠페인
교통안전캠페인
교통안전캠페인
교통안전캠페인
교통안전캠페인
녹색어머니회 발대식
녹색어머니회 발대식
녹색어머니회 발대식
녹색어머니회 발대식
녹색어머니회 발대식
녹색어머니회 발대식

 



저작권자 © 전남교육통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