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영광초에 명예경찰이 있다고?

전교학생회 학생들로 구성된 명예경찰단, 학교폭력예방 활동 펼쳐

  • 입력 2021.03.30 15:47
  • 수정 2021.03.31 10:28
  • 기자명 천장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광초등학교(교장 고선미)330일에 학생들의 부적응 및 학교폭력 발생 요인을 사전에 예방하기 위해 학교폭력예방 캠페인을 실시하였다.

이번 학교폭력예방 캠페인은 전교학생회 학생들로 구성된 영광초 명예경찰단이 자체적으로 준비한 프로그램으로 학교폭력예방에 대한 인식도를 증가시켜 학생들이 밝은 모습으로 학교를 다닐 수 있도록 하는 데 있다.

학교폭력예방 캠페인이 끝난 후 학생들은 직접 낸 아이디어가 캠페인으로 실현되어 신기하고 즐거웠다.”, “친구들이 우리가 외치는 학교폭력예방 문구를 귀 기울여 들어주어 고마웠다.”, “학교폭력예방을 위해 봉사하고 있다는 점이 뿌듯했다.”고 말하였다.

담당교사인 신연서선생님은 명예경찰단 학생들이 스스로 학교폭력예방 캠페인 프로그램을 준비하는 것을 보며 너무나 대견했고, 앞으로 명예경찰단 학생들과 적극적으로 협의하여 학생들이 더 안전하고 행복한 학교만들기 활동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고선미 교장은 학교폭력의 위험성을 명예경찰단 학생들이 인지한 후 자체적으로 캠페인을 준비해주어서 너무나 기특하다.”앞으로 교육공동체와 함께 참여하는 영광초 3빛 프로그램을 더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말하였다.

124년의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영광초등학교는 2021학년도 학교폭력없는 안전하고 행복한 학교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인성프로그램을 추진하고 있다.

 


저작권자 © 전남교육통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