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순천교육지원청․ 순천시청 소통을 위한 정담회 개최

순천지역 농산어촌 유학 프로그램 등 현안 논의

  • 입력 2021.02.19 08:47
  • 수정 2021.02.19 09:43
  • 기자명 순천교육지원청(순천교육지원청) 홍보담당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라남도순천교육지원청(교육장 이용덕)218() 14:00 순천교육지원청에서 순천시장 및 업무 관련자와 함께 정담회를 가졌다.

이날 행사는 순천시와 순천교육지원청 간 협력 강화 및 정보공유를 통해 순천교육 발전 방안을 모색하고 소통과 협력을 기반으로 지역 교육 현안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번 정담회에서는 농산어촌 유학 프로그램 추진 현황 학교 재배치 TF 운영 방안 학교 재배치 연구용역 추진 현황 학생수 과밀화공동화에 따른 대책 등 순천지역 특성에 맞는 운영 방향 및 실효성 있는 성과 도출을 위해 정보를 공유하고 방안을 협의하였다.

이날 허석 시장은 최근 순천교육지원청에서 추진하고 있는 사업 중 농산어촌 유학 프로그램에 대해 시청에서도 많은 관심을 갖고 있다. 순천교육 발전을 위한 지원이 곧 미래 순천시민에 대한 투자라 생각하고 적극적으로 협조하여 지원하겠다.라며 순천교육의 추진 사업에 긍정의 메시지를 전했다.

또한 이용덕 교육장은 순천시청과의 긴밀한 소통과 협력을 바탕으로 순천교육의 발전을 함께 추진해 나갈 것이며, 학생은 물론 지역주민도 함께 성장 발전하는 순천교육 실현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말했다.

향후에도 순천교육지원청에서는 순천의 학생들이 바르게 자라고, 순천을 사랑하는 미래 순천시민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교육현안 전반에 대해 순천시청과 주기적인 정담회를 갖으면서 정보를 교환하고 의견을 수렴 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전남교육통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