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장흥교육지원청 특수교육지원센터 겨울방학프로그램 ‘더 꿈’실시

  • 입력 2021.01.21 14:08
  • 수정 2021.01.22 09:11
  • 기자명 장흥교육지원청(장흥교육지원청) 홍보담당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라남도장흥교육지원청(교육장 왕명석) 특수교육지원센터에서는 118()부터 129()까지 2주 동안 장흥 관내 유···고 특수교육대상학생과 가족을 대상으로2020년 특수교육지원센터 겨울방학 프로그램 더 꿈을 운영한다.

주요 프로그램은 커피 로스팅, 가죽공예, 목공예 총 3개 프로그램으로 구성하여, 커피 로스팅 프로그램은 정남진산업고등학교에서 바리스타 심화과정으로정남진산업고등학교 특수교사 2명의 참여로 운영하며, 가죽공예와 목공예는 지역 우수 체험공방과 함께 특수교육지원센터에서 진행한다.

그리고, 장흥읍에서 멀리 떨어져 소외될 수 있는 관산과 대덕지역 특수교육대상학생들과 가족들을 위해 관산초등학교에서 추가적으로 프로그램을 개설하여 운영한다.

코로나-19확산 방지를 위하여 발열체크 및 손 소독 실시, 마스크 상시 착용 등 코로나-19 예방지침을 지키며, 15명 이하로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있다.

겨울방학 프로그램에 함께 참여하는 학부모는 코로나-19로 인하여 집에만 있어 활동이 부족한 우리 아이들이 이번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체험활동과 사회활동을 통해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어 다행이고, 특수교육지원센터 관계자에게 고맙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장흥교육지원청 왕명석 교육장은 코로나-19 상황에 놓여 소외될 수 있는 특수교육대상학생들과 가족들이 방학프로그램을 통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 앞으로도 더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갖고 소통하여 도움이 될 수 있는 지원을 강화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전남교육통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