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나주교육지원청, “수능 이후 합동 학생안전 및 방역 생활지도” 실시

고생 많았어, 뜻깊은 시간은 가족과 함께!

  • 입력 2020.12.04 11:41
  • 기자명 나주교육지원청 홍보담당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주교육지원청(교육장 김영길) 학교지원센터는 123() 저녁 7시경 대호동과 빛가람동에서 나주경찰서와 함께 대학수학능력시험 이후 합동 학생안전 및 방역 생활지도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합동 학생안전 및 방역 생활지도는 대학수학능력시험 이후 심리적 해방감 때문에 일어날 수 있는 탈선 우려장소에서 현장 지도하여 안전한 학교생활을 꾀하고 놀이시설이 집중되어 있는 곳의 유해환경을 집중 점검하여 각종 사고와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을 미연에 방지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나주교육지원청, 나주경찰서 관계자들이 함께 학생들이 자주 이용하는 오락시설과 상점들을 방문하여 청소년과 관련된 규정들을 알리고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건전한 놀이와 조기 귀가를 당부하였으며 마스크를 나눠주며 코로나19 예방 생활수칙을 교육하였다.

 

합동 청소년 생활지도에 참여한 나주경찰서 OO 경감은 코로나19 때문에 더 움츠러드는 요즘 학생들의 안전과 관련된 일에 유관기관이 함께해 든든하다, “학생들의 안전은 유관기관의 협력이 절대적이라고 강조했다.

 

김영길 교육장은 올해는 예년과 달리 학생들의 안전과 건강이 강조되는 시기인 만큼, 연말 사건사고 예방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나주경찰서와 합동 생활지도를 실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전남교육통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