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팝페라 가수 ‘박정소’와 함께하는 토크콘서트

지역민과 함께하는 평생교육마당 열려

  • 입력 2020.11.19 10:56
  • 수정 2020.11.19 11:26
  • 기자명 조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18일 영산성지고등학교(교장 신호래)에서는 코리아 갓 탤런트라는 TV프로그램에서 준우승을 하며 데뷔한 희망의 아이콘 최성봉의 스승으로 널리 알려진 팝페라 가수 박정소의 힐링 토크 콘서트가 열렸다.

 한국의 폴포츠, 껌팔이 성악가, 상처받은 치유자 등의 수식어가 붙어 다니는 최성봉이라는 학생을 위해 무조건적인 도움과 사랑을 전하며 절망에 빠진 많은 사람이 진흙을 털어버리고 아름다운 진주가 되리라는 믿음으로 하루를 노래한다는 박정소 선생님은 현시대를 살아가는 우리의 청소년을 위해 깊은 울림이 되는 노래와 희망의 말들을 전했다. 이날 공연이 끝난 후 영산성지고 대표 동아리 옥타곤 밴드와 박정소 선생님의 만남의 시간을 통하여 음악으로 하나되어 소통하는 시간을 갖게 되었다.

 3학년 이태영 학생은 “나만 왜 이렇게 힘들까?라는 생각을 했는데 최성봉이라는 분은 힘든 시절을 잘 견디고 지금은 세계에서 인정받고 사랑받는 사람이 되었다. 나는 이 분과 비교도 안 될 만큼 나은 생활을 하고 있으니 더 이상 탓하지 않고 포기하지 않고 나 역시도 누군가에게 희망이 되는 도움이 되는 그런 사람이 되도록 해야겠다. 정말 아름다운 목소리만큼 향기로운 메시지를 전해준 박정소 선생님께 감사를 전한다.”며 토크콘서트에 참석한 소감을 밝혔다.

 


 

.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