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윤정 작가와 함께 떠나는 특별한 그림책 여행

장성공공도서관, '똥자루 굴러간다' Book Out 공연 및 그림책 이야기 강연

  • 입력 2020.11.17 14:52
  • 수정 2020.12.16 22:58
  • 기자명 장성공공도서관(장성공공도서관) 홍보담당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성공공도서관은 125일 어린이를 둔 가족을 대상으로김윤정 작가와 함께 떠나는 특별한 그림책 여행을 운영한다.

이 프로그램은 김윤정 작가의 대표작인 <똥자루 굴러간다> Book Out 공연과 나의 그림책에서 전하는 이야기주제의 강연으로, 김윤정 작가의 그림책 제작과정 및 투고와 출간, 미출간 그림책 소개 등으로 이루어진다.

김윤정 작가는 현재 YUN edition 대표로 2014년부터 이탈리아 볼로냐에서 개최되는 볼로냐 국제 어린이 도서전부스 등 다양한 그림책 관련 전시에 참여하고 있으며, <여름이네 육아일기>, <아이스크림 똥>, <친구에게>, <엄마의 선물>, <빛을 비추면_In Light> 등의 그림책을 펴냈다.

행사 안내문
행사 안내문

이번 공연 및 강연회는 1117일부터 도서관 홈페이지(http://jslib.jne.go.kr) 또는 2층 사무실을 방문하여 신청할 수 있다. 신청 인원은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15가족(50명 이내)으로 제한한다. 이 밖에 도서관은 발열 체크, 마스크 쓰기, 손소독 등 방역 수칙을 준수하며 운영할 예정이다.

도서관 김병성 관장은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지역민들을 위해 아이와 엄마아빠가 같이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하였다며, 가족들이 함께 즐기며, 잠시나마 코로나 블루를 이겨내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 밝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독서평생팀(061-399-1623)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전남교육통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