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전남교육 행정혁신, 공유와 협업이 답이다

전남교육청, '2020. 교육지원청 행‧재정지원과장 협의회’ 개최

  • 입력 2020.09.15 13:31
  • 수정 2020.09.15 15:35
  • 기자명 총무과(총무과) 홍보담당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 도내 시·군 교육지원청 행·재정지원과장들이 전남교육 행정 혁신을 위한 다짐의 자리를 가졌다.

전라남도교육청(교육감 장석웅)15() 전라남도교육연수원에서 민선3기 교육감 공약사항 추진실적을 점검하고 하반기 주요추진 사업에 박차를 가하기 위한교육지원청 행재정지원과장 협의회를 개최했다.

이날 협의회는 하반기 도교육청 행정국 각 부서의 역점추진 정책을 교육지원청과 공유하고 기관 간 유기적인 협력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참석자들은 5급 심사승진제 개선방안 2020년도 세출예산 절감 방안 소규모학교 교육력 향상을 위한 적정규모학교 육성방안 관급자재 구매 개선안에 대한 현장 안착 방안 청렴문화 정착을 위한 제도 개선방안 등을 심도 있게 논의했다.

특히, 청렴문화를 확산하고 청렴의지 실천을 재확인하기 위해 청렴 다짐 7계명합동 선서식을 갖고, 모두가 신뢰하는청렴 전남교육실현 의지를 굳건하게 다졌다.

김춘호 행정국장은 전남교육행정의 혁신과 성장을 위해 필요한 역량을 강화하고, 포스트코로나 시대 전남미래교육의 기반을 마련하는 데 교육행정인의 중추적 역할이 필요하다.”공유와 협업의 조직문화를 정착시키고 하반기 전남교육정책을 성공적으로 추진하는 데 교육지원청이 중추적 역할을 해 줄 것.”을 강조했다.

※ 붙임: 2020년 교육지원청 행‧재정지원과장 협의회 사진 2

 

 


저작권자 © 전남교육통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