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수교육지원청 학원자율정화위원회 위촉식 가져』

- 학원의 자율적이고 건전한 학원운영 풍토 조성 -

  • 입력 2020.07.29 11:40
  • 기자명 여수교육지원청(여수교육지원청) 홍보담당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라남도여수교육지원청(교육장 김용대)729() 여수교육지원청 중회의실에서 관내 학원,교습소,독서실 운영자 등 7명을 학원자율정화위원회 위원으로 위촉하는 위촉식을 열었다.

 

  학원자율정화위원회는 전라남도 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조례개정을 통해 법령상 근거를 마련한 것으로 학원 및 교습소에 대하여 자율 시정의 기회를 제공하는 등 건전한 학원운영 도모를 위해 무보수 봉사직으로 다음달 1일부터 2년의 임기로 활동한다

 

  처음으로 구성되는 이번 학원자율정화위원회는 경력있는 학원 및 교습소 운영자 위주로 구성하여 신규 또는 설립 2년차 이내의 학원의 컨설팅과 자율정화활동을 통해 안정적인 학원 운영을 돕고 이를 공유하고 확산하여 학원의 자발적이고 건전한 운영을 유도해 나갈 계획이다.

 

  또한 이날 위촉식 이후 협의회를 통해 위원장으로 선출된 강재경 위원장은 처음 시작하는 학원자율정화위원회의 위원장을 맡아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며, 학원자율정화위원회의 취지에 맞게 학원의 자율적이고 건전한 학원운영 풍토 조성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김용대 교육장은 이제 막 걸음마를 뗀 학원자율정화위원회가 내실있게 성장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위원님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 부탁드린다 말했다.

 


저작권자 © 전남교육통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