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금천초-꿈동이들의 등교 개학을 환영해요.

  • 입력 2020.05.27 14:37
  • 수정 2020.05.27 14:55
  • 기자명 금천초등학교(금천초등학교) 홍보담당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 나주시 금천초등학교(교장 김성숙)27() 그동안 코로나 19로 지연되었던 등교 개학을 맞아 12명의 신입생과 2학년 재학생들을 환영하는 시간을 가졌다.

  본 활동은 코로나 19 감염 예방을 위한 생활 속 거리두기실천으로 신입생과 재학생, 전 교직원들이 참석하였다. 학생들은 체온측정 및 손 소독 후 접촉을 최소화했으며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하였다. 생활 속 거리두기로 인하여 따스한 눈 인사와 적정거리의 손 인사로 아쉬움을 달랬다.

  학교에서는 학생들의 등교 개학을 위하여 방역소독 및 2M 거리두기 간격표시, 그리고 급식실 칸막이 설치 등 모든 준비에 최선을 다했고, 교장, 교감은 학생들을 위하여 준비하였던 정성스런 사탕목걸이를 학생들의 목에 걸어주었다.

  교실에서는 코로나 19로부터 안전한 학교생활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담임선생님의 안내가 있었으며, 개인 위생을 위한 물통과 개인 화분을 선물로 나누어 주었다.

  2-3교시 운동장에서는 학생들의 각각의 소망을 담아 연을 날려보는 행사를 통하여 학생들의 꿈 역시 푸르른 하늘로 비상하기를 간절히 희망하였다.

  김성숙 교장은 코로나 19로 인한 특별한 상황이지만 그럼에도 오늘 하루 1-2학년 학생들의 등교 개학을 축하해주고 싶었던 금천초 교직원들의 따뜻한 마음을 활동에 담았으며, 교실 내 방역 및 생활 속 거리두기를 철저하게 지켜 학생들이 건강하게 학교생활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전남교육통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