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슬기로운 학교생활, 초 1~2학년 마스크 분실 예방 목걸이 배부

순천교육지원청, 유 ․ 초1~2 ․ 중3․ 고2 등교맞이 및 생활지도 캠페인

  • 입력 2020.05.27 10:51
  • 수정 2020.05.27 10:56
  • 기자명 순천교육지원청(순천교육지원청) 홍보담당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라남도순천교육지원청(교육장 이길훈)은 5월 20일(수)부터 6월 8일(월)까지 순차적 등교개학에 따른 등교맞이 및 생활속 거리두기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다.

일반고, 특성화고를 비롯해 초․ 중 작은학교 등굣길에 찾아가 손소독제와 마스크 등을 나눠주며 생활 속 거리두기 수칙을 안내하고 생활지도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5월 27일(수)에는 초 1~2학생들의 등교가 시작되면서 저학년 학생들의 마스크 분실을 우려하여 초 1~2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마스크 분실 예방 목걸이를 배부하였다.

코로나 19로 인한 비상 상황이 장기화되면서 순천교육지원청은 순천경찰서, 자율방범연합회 및 지역사회연합 학생생활지원단과 협의하여 순찰 강화 및 계도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으며, 순차적 등교개학이 이뤄짐에 따라 코로나 19 감염 예방과 학생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면서 등교 수업을 준비하고 있다.

이길훈 교육장은 코로나19로 인한 비상 상황을 슬기롭게 이겨내 준 학생, 학부모, 교직원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감염 예방을 위한 방역과 학교 내 생활 속 거리두기를 지속적으로 실천 해 줄 것을 당부했다. 또한 등교수업 이후에도 학생들의 안전과 건강한 학교생활을 위해 순천시 보건소, 경찰서, 소방서 등 유관기관과 적극적으로 협조하고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전남교육통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