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딩동!~꾸러미가 도착했어요~

집에서도 건강하고 즐겁게 놀이하며 이겨내요~완도유치원 연령별 놀이 꾸러미 지원

  • 입력 2020.04.09 15:33
  • 수정 2020.04.09 18:05
  • 기자명 완도유치원(완도유치원) 홍보담당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완도유치원이 4월 9일(목)을 시작으로 매주 코로나 19로 인해 유치원 휴업이 장기화됨에 따라 가정에서 아이들을 돌보고 있는 학부모님들의 양육 부담과 스트레스를 줄이고 즐겁게 놀이하며 아이들과 생활할 수 있도록 ‘놀이 꾸러미’ 각 가정에 전달해 줄 예정이다. 

놀이 꾸러미 상자에요!

‘키즈노트’를 통해 휴업으로 인한 전달사항과 가정에서 할 수 있는 놀이와 예방에 대한 지속적인 소통을 실시하고 있으나 활동과 놀이에 대한 고민이 많으실 학부모님들의 편의를 위해 실물자료를 배부하고 놀이를 지원하고자 실시하게 된 것이다.

꾸러미는 유아 연령에 맞춰 작물 키우기(만3세-나비와 콩나무 키우기, 4세-버섯 재배 키트, 5세- 콩나물 키우기), 가족과 함께 보드게임(만3세-악어 룰렛, 4세- 젠가, 5세-할리갈리), 수준별 클레이와 책 등을 지원하고 있으며, 연령에 관계없이 마스크, 색종이, 가위, 풀은 공통으로 지원하고 있다.

놀이 꾸러미를 통해 유치원에 오지 못하더라도 놀이에 대한 아이들의 창의력이 증진되고, 부모님과의 유대관계가 긍정적으로 나아갈 수 있는 계기가 되길 기대하고 있다.

완도유치원은 앞으로도 놀이와 안전에 대한 유치원-가정연계를 통해 건강하고 안전 하게 코로나19를 이겨낼 수 있도록 노력할 예정이다.

놀이 꾸러미 모음
놀이 꾸러미 모음

 

 

 

 



저작권자 © 전남교육통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