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4-06 14:38 (월)
실시간
핫뉴스
목포청친목회, 경북봉화교육지원청에 ‘꽃 한송이의 감동’ 전달
상태바
목포청친목회, 경북봉화교육지원청에 ‘꽃 한송이의 감동’ 전달
  • 목포교육지원청(목포교육지원청) 홍보담당자
  • 승인 2020.03.19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포청친목회, 경북봉화교육지원청에 ‘꽃 한송이의 감동’ 전달

목포교육지원청친목회는 19() 최근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된 곳 중 한 곳인 경상북도봉화교육지원청에 우리 고장 강진에서 재배한 장미꽃을 전달했다.

이번 장미꽃 전달은 평소 봉화교육장과 페이스북 친구로 지내고 있는 목포교육지원청 한 직원의 제안으로 이루어진 것으로 봉화교육지원청 직원들이 밤낮없이 학생과 학부모들의 코로나-19 예방과 안전을 위해 뛰어다닌다는 소식을 접하면서 어떻게 하면 봉화교육가족에게 현 상황 극복에 대한 용기와 힘을 줄 수 있을까 하는 고민 끝에 모든 친목회원이 동의하면서 실천에 옮길 수 있었다.

목포교육지원청 90여명의 회원으로 구성된 친목회는 전국민이 겪고 있는 국가재난 상황을 한마음으로 극복하자는 의지를 천명하고, 특별히 봉화교육지원청 직원들에게는 우리나라 어느 곳보다 청정지역이자 청렴한 선비들이 많이 배출된 봉화군에 대한 자부심과 긍지를 잃지 않기를 바라며, 오늘의 어려움을 꼭 이겨내길 소망한다. 한 송이의 장미꽃이지만 작은 위로와 함께 큰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 라는 편지와 함께 전달하였다.

목포교육지원청의 한 관계자는 2020년 올해 목포교육의 키워드로 감동을 주는 교육을 내세우고 있는데, “우리의 이런 작은 마음이 도내 화훼 농가에도 도움이 되고,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애쓰고 있는 봉화교육가족들에게는 더 큰 격려와 감동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