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코로나19! 전남교육가족 모두 함께 이겨냅시다!

“장석웅 전남교육감 코로나19 대응 교육현장 점검”

  • 입력 2020.03.18 09:13
  • 수정 2020.03.18 09:14
  • 기자명 해남교육지원청(해남교육지원청) 홍보담당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 전남교육가족 함께 이겨냅시다!”

장석웅 전남교육감, 해남 지역 교육현장 점검

장석웅 전라남도교육감이 3월 17일(화) 개학이 또 다시(3차) 연기됨에 따라 교육현장을 방문해 코로나19 대응과 긴급돌봄 상황 등을 점검하고 의견을 청취했다.

이날 장석웅 교육감은 해남교육지원청(교육장 장성모)과 전라남도학생교육원, 해남 지역 각급 학교를 찾아 코로나19 대응 및 온라인학습 운영 상황 등을 세심하게 살펴보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특히,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학습 결손 피해를 최소화하고 자기주도적 학습 관리를 위해 운영중인 온라인학습이 초등학교를 중심으로 보다 체계적으로 이뤄지고 높은 성과를 올리고 있음을 확인했다.

해남교육지원청에서는 지원청 직원 및 해남 지역 교장들과 간담회를 갖고 코로나19로 인한 교육과정 운영 상 어려운 점을 듣고 개선 및 지원 사항에 대해 논의했다.

또, 긴급 돌봄이 운영되고 있는 학교에서는‘사회적 거리두기’등 안전이 최우선으로 보장되고 있는지, 학생의 발달단계를 고려한 다양한 돌봄 프로그램이 내실화 있게 운영되는지를 점검했다.

장 교육감은 이 자리에서 “국가적 위기, 교육 비상사태에서도 각자의 자리에서 묵묵히 헌신하는 모두에게 감사하다.”면서“학생, 학부모, 교직원 등 교육가족 모두가 협력해 슬기롭게 이 위기를 극복해 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장성모 교육장은 “코로나19 속에서도 안전한 해남교육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학습결손 최소화에도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붙임 사진 1매.  끝.



저작권자 © 전남교육통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